망할 코로나의 (맥주브랜드말고) 패악질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로 해를 넘기려고 하고 있는 2020년.

원더키디든 우주개발이든 그딴 거 모르겠고 암튼 전염병으로부터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하는 한 해가 되었고,

2021년도 딱히 달라지는 것은 없을 것이라는 비관적인 전망도 다수 나오고 있으니 환장스럽기 그지없다.

 

특히 사람이 모이는 행위가 금기나 마찬가지가 되어 버렸으니

연말 회식이건 뭐건 싹 다 다른 차원의 지구로 날려 보내야 할 판이고,

연말연시 파티 무드가 나가리가 되니 주류 업체들의 연말연시 매출도 나가리가 될 것은 피할 수 없는 현실.

 

그리하야 한정판이나마 팔아서 매출 보전을 조금이라도 해 보려는 페코의 눈물어린 몸부림이라는 것입니다. (뇌피셜)

- 아니거든요? 매년 한정판은 내놓고 있었고, 이번엔 코로나로 힘든 모든 이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가지며 서로를 격려하고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자는 응원의 목적으로 내놓은 거거든여? (오피셜)

 

... 여하간 병이 예쁜 앱솔 한정판이 올해에도 나왔습니다 여러분. 어쨌든 병은 예쁩니다. 언제나 그랬듯이.

 

병에 새겨진 16개의 소용돌이는 서로 다른 개인이 나아가면서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여러분!!

그렇군요. 병 예쁘네요.

 

병 디자인부터 유대감과 포용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!!!

그렇군요. 병 예쁘네요.

 

내용물은 플레이버가 없는 오리지널 보드카입니다 여러분!!!!

예쁜 병이네요. 그렇군요.

 

격려와 응원의 라벨!

그렇군요.

 

격려와 응원의 문구!!

.요군렇그

 

ABS는 중요합니다. 필수입니다. 이젠 없는 차량 없죠?

네 맞습니다.

 

병에 걸려있는 라벨 말고 병 목 부분을 감고 있는 라벨은 디자인이 여러가지입니다. 병마다 다 같지 않아요. 

... ... 진짜네. (쓰읍)

 

개드립으로 점철된 포스팅이지만 병이 예쁜 것은 사실이니 원래 앱솔을 수집하는 컬렉터나 예쁜 술병 좋아하는 일반인이나 그냥 앱솔이 취향인 애호가나 보드카를 좋아하는 술꾼이라면 사 둬도 나쁘진 않을 듯요.

 

아, 저요.

저는 그냥 뭐, 뚜껑 따 놓은 러시안 스탠다드 플래티넘이나 한 잔...

....

 

Posted by 닥고냥
: